2020/08 3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입니다. 힘을 보태고 능력을 나눌 모든 것에 열려있습니다.

진행 중인 일들입니다. 혹 이 프로젝트에 도움이 될 만한 아이디어, 기술 또는 마케팅 능력 그 어떠한 능력에도 열려있습니다. 힘을 합치고 생각을 나누면 반드시 승리할 수 있는 방법이 찾아지리라 믿습니다. 파괴적인 발명품 밑실 공급장치 www.piglinghook.com 세계적인 3D 홀로그램 인쇄기술로 만드는 '보안라벨' www.3SMK.net 3SMK 3SMK: Best Technology Best Partner 세계 최고 수준의 나노 금형 및 홀로그램 보안 패턴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업체로 한국전기연구원과는 마이크로 나노 장비 공동 개발 사업을 진행 하고 한국조폐공사�� 3smk.net 지하수를 이용한 새로운 사업 모색: 이제 막 시작 중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08.09

생각을 나누고 힘을 보태면 ...

새롭게 시작하는 팀들에 우리 팀의 능력과 네트워크를 공유하기를 원합니다. 또한 현재 우리가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힘을 보태기를 원하시는 분들의 이야기도 환영합니다. 우리 팀이 하고 있는 업무 신규사업과 창업 사업계획, 경영전략, 재무경영감사/컨설팅, 회사 내규 정관 검토 작성, 세무조사대응/세금신고 등, 인사 노무 컨설팅, 인증업무, 법무사업무, 법률/소송 업무, 인수합병과 해외지사설립 및 업무지원 등 모든 업무를 원 스탑으로 필요시 우리 팀 내의 수줍은 그러나 능력자들(세무사, 노무사, 법무사, 변호사, 회계사)과 함께 합니다.